공간에서 각인되는 브랜드 경험

현대인들은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짧은 시간 안에 휴식을 취하고 싶은 욕구가 강합니다.
LG U+는 이러한 ‘패스트 힐링’ 트렌드를 반영해 휴양지 컨셉의 ‘공간 브랜딩’으로 LG U+ 브랜드를 각인시키고자 했습니다.

이전에 하지 못했던 것을 가장 리얼하게 하다.

메가박스 MX관은 압도적인 사운드로 생생한 영화관람이 가능한 특별관입니다.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메가박스 MX관이 LG U+의 앞선 5G기술을 홍보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최적화된 공간

영화관에 5G를 더하다! 메가박스 U+5G 브랜드관

U+5G 브랜드관은 프로젝션 맵핑이라는 색다른 기술이 적용된 U+5G 전용관입니다. 관람객들은 U+VR의 생생함과 몰입감을 직접 경험 했습니다. 퇴장로에 LG U+의 VR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홀 프로모션까지 설치해 소비자의 긍정적인 관심을 이끌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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