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 보고 온몸으로 맛보는 오감만족,
멘토스를 경험하라!

멘토스는 15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1초당 25개가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 소프트 캔디입니다.
주 소비층이 10대~20대 젊은 소비자이며, 약 30여종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멘토스는 각 브랜드 특색에 맞는 색다른 이벤트를 원하고 있었습니다.

메가박스에 멘토스 놀이터를 만들자!

사일로 형태의 대형 팝콘통은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상징하는 조형물입니다. 사일로 조형물과 멘토스가 형태가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해,
멘토스 브랜드 랩핑을 제안했습니다. 동시에 코엑스 메인홀 프로모션으로 그 효과를 높였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강력한 체험 마케팅!

멘토스의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오감만족’이라는 슬로건으로 샘플증정, 인증샷 이벤트 등 이색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SNS를 통해 다양한 인증샷 및 영상들이 바이럴되며 높은 홍보효과를 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