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프리메라, 이미지 브랜딩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제품의 원재료인 씨앗을 차별화 마케팅 소구점으로 잡았습니다. 고객들에게 제품의 고유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며 브랜드가 쉽게 각인되기를 원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다

프리메라만의 특징를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프리메라 제품의 생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다면 고객들의 인상에 깊이 남을 것이라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씨앗학자의
아뜰리에

프리메라X메가박스
‘씨앗학자의 아뜰리에’ 프로모션

프리메라의 자연 에너지가 수분 정착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프로모션 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씨앗학자의 아뜰리에’라는 컨셉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프리메라의 메시지가 통일성 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스크린 광고 및 SNS 바이럴 솔루션도 함께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