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이미지를 위한 도전
매년 2억개 이상 팔리는 대한민국 메가 브랜드 동원참치.
참치캔에서 시작해 큐브형 참치, HMR 참치덮밥 등 제품에 최적화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동원참치는 기존 장수 브랜드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한 유니크한 캠페인을 원했습니다.

동원참치 X 메가박스 ‘동감독의 원식당’
영화관과 동원참치와의 연결점을 찾아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회천초밥집 형태의 팝업 스토어부터 동원참치 콤보세트까지 색다른 캠페인으로 적극적인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