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이미지를 위한 도전

매년 2억개 이상 팔리는 대한민국 메가 브랜드 동원참치.
참치캔에서 시작해 큐브형 참치, HMR 참치덮밥 등 제품에 최적화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동원참치는 기존 장수 브랜드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한 유니크한 캠페인을 원했습니다.

타깃과 브랜드의 접점을 찾기 위한 노력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한 포인트는 무엇일까?
정답은 타깃이 듣고 싶은 이야기를 하고 그 이야기를 회자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스토리텔링으로 동원참치의 타깃에 최적화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동원참치 X 메가박스 ‘동감독의 원식당’

영화관과 동원참치와의 연결점을 찾아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회천초밥집 형태의 팝업 스토어부터 동원참치 콤보세트까지
색다른 캠페인으로 적극적인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